빡형은 아프리카 TV에서 배돈이 1인자를 이어가다가, 갑자기 나타난 방송인으로 현재는 아프리카에서 바람의나라 1등을 먹고 있다.
방송 전에도 바람을 많이한 상당한 경력의 소유자 이자, 바잘알 BJ이다.
굉장한 아가리 파이터와 구수한 말투 그리고 사투리 하고 아재개그로 방송을 재밌게 진행 한다.
주컨텐츠는 바람의나라 러쉬가 주 방송이다..
웃긴것은 자기 러쉬는 제대로 폭발 시키고, 신기하게도 시청자 러쉬는 굉장히 잘 띄운다.
시청자는 평균 100~200명이고 최대는 700명이상까지 찍는다.
나름 따져보면 혜자 방송이라고 할 수 있다. 방송 컨텐츠를 위해서 현질을 함으로써, 많은 적자를 봤고, 끝 까지 접지 않고, 의리가 있는 BJ이다.
러쉬방송의 특징이 상당한 시간의 지체이고, 추천을 요구 하는데 이 곳 방송은 그렇지 않다. 쿨하게 가림막 없이 긴장감 넘치게 지른다.
시간이 지체 없이 러쉬를 한다는 특징이 있어 대충 지른다 생각 하겠지만 나름 시청자 러쉬 할때 굉장히 초 집중 하고, 정성스럽게 지른다.
이런 특징 때문에 주 시청자 층은 자주 보는 애청자 들이 많으며, (방송을 보면 채팅에 익숙한 닉네임들이 많이 보임)
채팅을 잘 읽고, 가끔 개그나, 막말 채팅을 잘 잡아내고, 강퇴 또는 블랙을 먹인다.
강퇴나 블랙을 먹으면, 왠만하면 바로 풀어 준다. 더욱 놀라 운 것은 별풍선 리액션으로 강퇴를 하는.. 기가 막힌 리액션도 볼 수 있다.
강퇴랑 블랙은 나쁘게 생각 할 수 있는데 여기는 아니다. 나름 리액션이자, 의사소통의 한 부분 이다.
미션 중 빡형 정지 사건
미션을 시작 한 것은 17년도 11월~12월 사이 이다.
미션을 준 사람은
그때 빡형 방송의 회장이자 큰손 이신 "사행성캡틴"이다.
빡형에게 18년도 1월 9일까지? 바람의나라 목표레벨인 630찍으면?
현금 천만원을 준다고, 미션을 걸었고, 빡형은 바로 진행을 하게 된다.
역시 방송 시작 부터, 엄청난 노력의 사냥이 시작 되었고, 밤도 새면서 레벨업을 쭉 진행 해온다
역시 빡형이 열심히 한 덕분에 거의 한달의 시간을 남겨두고, 620정도?를 찍게 된다.
그러더중 어떠한 사정으로 화가난 빡형은 사자후(세계후)로, 넥슨에게 꽃제비라고 폭로 했고,
그 말 동시에 바로 30일 정지가 되었고, 빡형은 방송역사상 가장 최악의 멘탈붕괴가 왔다.
그때 운영자는 우덜식 제재가 굉장히 심했고, 뭐 하나만 잘못하면 바로 정지를 시켜버리는 인성갑의 운영자 였다.
재수없게도, 그 타이밍에 잘못 잡혀서
성공률이 거의 99%인 미션을 실패하고 마는데?
빡형은 문의도 넣어보고, 결국엔 캐릭터 탈바선언을 하게 되었고
정지후 몇일 지나고 갑자기 바람의나라가 레벨업 확장 패치 하면서,
정지 풀린 후 레벨이 갑자기 확 올라 와있고,
미션이 실패 했는지 성공 했는지는 의문으로 끝이났다?
미션이 끝나고, 개인적으로 사행성 캡틴이 빡형에게 400만원 상당의 컴퓨터를 선물했다.
선물 한걸 보면? 미션 성공인가?
그런데 아직 미션금액은 받았는지는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