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주연 HBO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취소, 음악 드라마의 도약 실패
본문 바로가기

블랙핑크 제니 주연 HBO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취소, 음악 드라마의 도약 실패


2023. 8. 30.

"더 위켄드" 에이블 테스페이 시즌 만남 무산


HBO의 '디 아이돌' 시즌2, 기대와 실망의 연속

블랙핑크 제니와 '더 위켄드'의 주연, '디 아이돌' 시즌2 평가와 결말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주연한 HBO 드라마 '디 아이돌'의 시즌2 제작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드라마는 음악 산업을 배경으로 한 풍자적인 이야기로 기대를 모았으나, 시청자들과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리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리리-로즈 뎁과 "더 위켄드" 에이블 테스페이가 함께 출연하여 음악 산업의 내면을 드러내는 시도를 했지만, 공개 후에는 매우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갈려 결국 다음 시즌의 취소 소문이 돌았습니다.

스튜디오 HBO 대변인은 이 드라마가 도발적인 요소를 담은 자체 제작 드라마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이유로 인해 제작진과 배우들은 다음 시즌 제작을 포기하고 각자의 다른 프로젝트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드라마의 몰락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들려집니다. 샘 레빈슨은 유명한 '유포리아'의 제작자로서 큰 기대 속에서 '디 아이돌'을 선보였지만, 제작 중 문제와 촬영장 분위기 등으로 인해 예상과는 다른 결과를 받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공개 이전에는 긍정적인 기대가 많았으나, 드라마가 공개되면서 "역대 최악의 드라마"라는 비난과 함께 여성혐오와 캐릭터 문제를 지적하는 목소리가 나왔습니다. 현재는 평론가의 긍정적 평가 비율이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연 배우들의 현재 소식도 주목할 만합니다. 더 위켄드는 본업으로 돌아와 세계 투어를 진행하고, 리리-로즈 뎁은 개봉 예정인 뱀파이어 영화에 출연합니다. 샘 레빈슨은 '유포리아' 시즌 3 제작을 진행 중이지만,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의 사망으로 인해 방영 시기가 불투명해진 상황입니다.

이렇게 '디 아이돌' 시즌2의 취소 소식은 음악 드라마의 도약 시도가 실패로 끝나는 사례로 남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인해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가져온 이번 사례는 음악 드라마의 어려움과 도전을 재고해 볼 기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