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열정이 가득한 '크래비티'의 미니 앨범 '선 시커'가 드디어 발매!
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열정이 가득한 '크래비티'의 미니 앨범 '선 시커'가 드디어 발매!


2023. 9. 11.

청춘으로 가득한 ‘SUN SEEKER’ 발매



"완벽한 팀워크와 무한한 성장을 발산하는 크래비티의 새로운 음악"

"크래비티, '선 시커(SUN SEEKER)'로 6개월 만에 컴백"

한국의 인기 보이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늘(11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습니다. 이번 앨범은 청춘의 열정과 꿈을 향한 열망을 담아냄으로써, 크래비티의 팬들과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선 시커'는 너와 나, 우리 그리고 서로의 삶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태양을 쫓는 자'라는 앨범 타이틀이 말해주듯이 뜨거운 꿈의 메시지로 가득합니다. 이전 앨범에서는 '하나하나의 조각이 모여 공감을 이룬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나만이 가질 수 있는 힘과 개성을 찾아 꿈을 쟁취하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냅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곡인 '치즈(Cheese)'와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은 크래비티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아내며, 기분 좋은 하루와 진취적인 마음을 표현합니다. 또한 '메가폰(MEGAPHONE)', '바이브레이션(Vibration)', '나인 어클락(9 o'clock)', '러브 파이어(LOVE FIRE)'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멤버 우빈, 세림, 앨런이 다수의 수록곡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하여 크래비티의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더욱 확립하고, 팀워크를 완벽하게 발휘하며 성장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크래비티는 이번 컴백을 기념하여 오늘 오후 8시에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크래비티 '선 시커' 컴백 토크 라이브(CRAVITY 'SUN SEEKER' COMEBACK TALK LIVE)'를 진행하여 팬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이렇듯 지칠 줄 모르는 청춘의 기운으로 가득한 크래비티의 '선 시커'는 청춘의 열정을 담은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에게 활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듣기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