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파이널 생방송, 결승 진출 크루 어떤 팀? 파이널 미션 결과 발표!
본문 바로가기

'스우파2' 파이널 생방송, 결승 진출 크루 어떤 팀? 파이널 미션 결과 발표!


2023. 10. 24.

1. 미션 결과 공개, 파이널로 나아가는 네 팀은?
2. 화사의 신곡 시안 미션과 배틀 퍼포먼스 결과는?
3. 탈락 배틀에서 어떤 크루가 운명을 결정할까?

스트리트 우먼파이터 2


24일 오후 10시, Mnet에서 방송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 9회에서는 드디어 파이널 미션의 결과가 밝혀질 예정입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미션 결과를 통해 파이널로 나아가게 될 네 팀의 운명이 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 에피소드에서 화사의 신곡 시안 미션 결과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은 각 크루의 경쟁 상황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베베, 원밀리언, 잼 리퍼블릭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긴장감을 더했고, 울플러, 레이디바운스, 마네퀸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화사의 신곡 시안 미션과 배틀 퍼포먼스 미션을 합산한 최종 순위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선공개 영상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최종 결과가 발표되는 장면이 공개되어 더욱 긴장되고 있습니다. 잼 리퍼블릭이 온라인 대중 평가에서 1위에 오르는 가운데 레이디바운스는 최하 조회수를 기록하며 약간의 희비가 엇갈렸습니다. 이에 베베 vs 울플러, 레이디바운스 vs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 vs 마네퀸의 대진별 현장 평가 점수가 공개되었습니다. 현장 평가 점수는 베베, 레이디바운스, 원밀리언이 앞서며 상당한 긴장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나 아직 온라인 대중 평가 점수라는 변수가 남아있어 파이널 진출 팀이 결정되지는 않았습니다. 최하위 6위 크루는 자동 탈락이 확정되며, 5위는 탈락 배틀로 향하게 됩니다. 이 중에서 최종 1위 크루가 누구인지, 누구가 마지막 티켓을 손에 쥐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파이널의 문턱에서 댄서들의 마지막 탈락 배틀이 예정되어 있어, 어떤 크루가 운명을 결정할지에 대한 기대와 긴장이 높습니다. 미션 결과와 더불어 댄서들의 열기와 각오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으며, 파이널 미션의 정체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2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스우파2' 9회에서는 파이널 생방송 진출 팀의 운명과 더불어 파이널 미션의 내용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제 댄서들은 파이널로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이 시리즈의 마지막 결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팬들은 파이널 생방송을 기대하며 크루들의 운명을 지켜보고 있을 것입니다.

파이널 미션과 파이널 진출 팀의 발표를 기대하며, '스우파2'의 뜨거운 경쟁과 감동적인 순간을 계속 지켜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