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키움영웅전 2월 정규전 결과 발표
본문 바로가기

키움증권, 키움영웅전 2월 정규전 결과 발표


2024. 3. 7.

키움영웅전 2월 정규전, 상위랭커 76% 수익률



키움증권, 키움영웅전 2월 정규전 결과 발표

키움영웅전 2월 정규전, 상위랭커 76% 수익률로 마무리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키움증권 사옥에서, 2월의 키움영웅전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이번 대회에서 국내 상위랭커들은 놀라운 76%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대회는 1억대회부터 100대회까지 다양한 규모로 진행되었으며,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상위 200명과 100명에게 영웅결정전 참가자격이 주어졌다.

시장 흐름과 성과

지난 달 국내 주식시장은 코스피와 코스닥이 상승세를 보였고, 해외 주요 지수 역시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에 따라 키움영웅전 참여 고객들의 평균 수익률도 상당한 향상을 이루었다. 국내 대회 상위랭커들은 특히 2월에 75.85%의 평균 수익률을 기록하여 지난 1월에 비해 큰 성과를 이루었다.

수익을 가져다준 종목들

국내대회 상위랭커들은 주로 반도체와 2차전지, 리튬 관련 종목에 투자하여 높은 수익률을 달성했다. 이들이 주목한 종목 중에는 가온칩스, 한미반도체, HPSP 등이 있으며, 2차전지와 리튬 관련 종목에서는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미래나노텍, 이수스페셜티케미컬 등이 성과를 거뒀다.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

해외대회에서도 놀라운 성과가 있었다. 2월 해외대회 상위랭커들의 평균 수익률은 59.76%로, 키움영웅전 역사상 최고 수준이었다. 특히 엔비디아와 같은 반도체와 AI 관련 종목들이 높은 성과를 보였으며, 이에 대한 ETF 등도 주목을 받았다.


현재 3월 정규전이 진행 중이며, 향후에도 키움영웅전은 투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투자자들은 계속해서 시장 동향을 주시하고, 키움영웅전을 통해 더 많은 정보와 경험을 쌓아나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