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리그오브레전드 여성 스트리며 '한냥이'
본문 바로가기

트위치 리그오브레전드 여성 스트리며 '한냥이'


2020. 10. 8.


한냥이는 트위치에서 주로 롤을 컨텐츠로 하고 있는 여자 스트리머이다.

방송콘텐츠

Just Chatting
시청자들과 소통이 주고, 가끔 먹방 등의 컨텐츠들도 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바텀 원딜이 주요 라인인 그녀지만, 방송에서는 탑라인과 미드라인 정글라인을 자주 가고 가끔 원딜을 하기도 한다.

그녀의 챔프 모스트는 실버계정 모1 (미스포츈) , 골드계정 모1 (베인), 플레계정 모1 (트리스타나)

롤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소환사계정은 카이팅 마렵다 (실버3) , 인품이뛰어난사람 (골드3), 열정과 집념 (플레4)다.

가끔씩 다른 스트리머들과 듀오방송을 진행하기도 하고, 시청자와 듀오를 하기도 한다. (손에 꼽을정도)

하스스톤 (~2019.9)
팔로워 10,000 전까지 저스트채팅과 하스스톤 게임 방송을 했다.

지인의 권유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시작했으며, 그 지인이 하스스톤을 추천해줬다고 한다.

방송 초반부터 LOL을 하지 않은 이유는 본인 컴퓨터가 방송 송출과 LOL을 같이 할 수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

먼 옛날 다이아5까지 찍은 롤부심과 스샷을 믿지 못하는 시청자들의 독촉에 떠밀려 방송 송출을 시도했는데 정상적으로 송출이 되었다.

3~4개월간 하스스톤과 LOL을 병행해서 방송하다가 현재에는 LOL 스트리머로 자리잡게 되었다.

여담
방송시간은 1시부터 시작이며, 정기휴방일은 화요일과 일요일이다.

방송을 하지 않을 때 자주 가는 장소는 집 앞에 있는 편의점과 집 근처에 위치한 김밥천국이다.

괜찮아요 ~ / 너네는 게임할자격이 없어! / 서랜쳐! /세미oo /도륙/시네 라는 그녀만의 유행어가 있다.

그녀의 취미는 게임,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다.

주로 남에게 엄격하며 자신에겐 한없이 후하여 시청자들의 (?물음표)를 자주 자아낸다.

그리고 롤을 할 때 왼쪽 상단에 "오직 바꿀 수 있는건 나의 플레이 뿐이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그녀는 자기를 냥구리(DWG Nuguri(장하권))라 칭하며 탑라인에서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주기도 한다.

시청자들과 소통후, 롤방송을 시작하면 그녀는 뒤쪽에 크로마키를 걸러 일어나는데 시청자들은 하나같이 ㅗㅜㅑ를 연발하기도 한다.

습관성 샷건때문에 그녀의 손목을 걱정하는 시청자들이 많지만 고치기 힘들어 보이는듯 하다.

트게더를 유심히 관찰해보면 그녀는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려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는걸 알수있다. (거의 모든 게시물을 보는듯)

최근엔 롤방송을 하면서 만나는 자기티어 현지인들에게 "한냥이 유튜브 구독좀" 이라고 홍보를 많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