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리치/등장인물/퀸시/카타기리 카나에

게미슈트 퀸시. 이시다 가문의 하녀이다. 이시다 류켄의 아내이면서 이시다 우류의 어머니이다. 



20년전 과거 

류켄과 함께 마사키를 도우러 나갔다가 그가 별일 없었다고 말하라고 했음에도 마사키가 사신을 도우려다가 호로에게 물렸다고 류켄의 어머니에게 보고했다. 악의가 있어서는 아니고 차기 이시다 가문의 피, 더 나아가 류켄이 말한 퀸시의 미래를 보호하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어린 시절부터 류켄을 모셨으며 그를 무슨 수를 써서라도 보호하는 것이 의무였다고 하며 그가 슬퍼하면 자신도 슬프다고 할 정도로 그에 대한 충성심이 매우 깊다.

진실은 

그리고 537화에서 이름이 밝혀진 동시에 류켄의 아내이자 우류의 어머니가 맞으며 이미 고인이라고 확정되었다. 마사키가 죽은 날과 같은 해 6월 17일에 정신을 잃고 3개월 후에 죽었다고 한다.

참고로 

류켄이 마사키가 호로에게 물린 상처로 인해 순혈 퀸시의 피를 지키지 못했다며 슬퍼할 때 같이 슬퍼하는 장면에서 아주 잠깐 지나간 과거 회상 장면 이긴해도 카나에가 어린 시절 이시다 가문의 하녀로 들어올 때 류켄과 비슷한 또래로 나온 걸 보면 류켄과는 동년배 또는 비슷한 나이대일 듯 하다.
잇신이 10년전, 마사키가 죽은 진짜 이유를 이치고에게 말할 때, 카나에도 그 일로 인해 죽었다고 언급 하였다. 잇신의 언급으로 볼 때는 몸이 약한 듯 하며 잇신이 그녀도 언급 하는 걸 보면 잇신과도 얼굴 정도는 본 적은 있는 듯 하다.